안녕하세요. 기업의 성장파트너 비즈큐브솔루션입니다😉
기관에 서류를 제출할 일이 생길 때,4대보험 근로자 수를 증명하고 싶을 때 등등...
내 사업장에 몇 명의 직원이 언제부터 얼마나 4대보험이 등록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[4대보험가입자명부] 발급방법을 안내드릴게요.
4대보험가입자명부 발급
1. 홈페이지 접속하기
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주세요.
2. 증명서 발급 클릭
증명서 발급을 클릭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.
3. 신청 클릭하기
출력을 원하시는 서류를 클릭한 뒤 신청을 눌러주세요.
4. 새로고침 후 출력
새로고침을 하시면 출력가능으로 바뀌는데, 이 때 출력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:)
5. 출력 완료
출력을 눌러주셨을 때 이렇게 서류가 보일거에요 :)
이렇게 4대보험가입자명부 출력 방법에 대해 같이 진행해봤어요.
다른 서류 발급 방법도 궁금하시다면 편하게 이야기해주세요 ^^
사업에 필요한 주제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러 와주셔도 좋아요!
좋은 하루 보내세요 😉